影猫カンパニー :: 요지경 뉴스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2008. 10. 3. 02:21 일상이야기
최근들어 하도 희한한 일이 많이 터지기에 이를 전부 하나로 모아봤습니다.
이름하여 '요지경 뉴스'.
그럼 시작합니다.

1. 멜라닌 소동

중국산 분유에 멜라닌이 과다함유되어 신생아들이 병에 걸렸다는 것을 시작으로 멜라닌 공포는 전 세계적으로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산 분유를 수입한 대만은 물론이거니와 우리 대한민국도 예외일 순 없었습니다.
중국산 분유를 원료로 한 과자들이 대거 수거되어 검사를 하였고, 상당히 익숙한 과자들이 멜라닌 과다 함유로 슈퍼에서 그 모습이 사라졌습니다. 다만, 아직 동네 슈퍼에선 버젓이 그런 것을 팔고 있는 모양입니다만...

대체 언제쯤 되어야 마음놓고 편히 먹을 수 있을까요?

기껏 올림픽으로 기상을 좀 높였나 싶더니만... 역시 짱꼴라는 짱꼴라인가 봅니다.


2. 중국불법어선의 횡포

 얼마 전에 실종되었던 해경이 변사체로 발견되어서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중국불법어선들의 폭력으로 순직을 하셨습니다. 게다가, 그 전엔 다른 어선에 4명의 해경이 감금되어졌다고 했죠.

도대체가 우리나라는 너무 물러터졌습니다.
그런 불법적인 행위를 일삼는 짱꼴라 색히들에겐 바로 총을 쏴버려야죠.
달랑 가스총이나 전기 충격기, 삼단봉으로 그런 놈들을 때려눕힐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겁니까.
온갖 사람 목숨을 위협하는 불법 무기들이 불법어선에서 발견되었다는데 말이죠.

이제부터라도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짱꼴라들의 불법어선들이 우리나라 해역에서 판치지 않도록 강력한 제재를 취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부디 우리나라를 세계의 동네북으로 만들지 말아주세요.


3. 군대 폐지?!

양심적 군복무 거부(양심이라는 단어가 붙은 것 자체가 말도 안 됩니다만...)를 외치는 여모 종교단체보다 더 황당한 주장이 등장...
이건 또 무슨 황당한 헛소리인고 하니...
베이징 올림픽 수영 금메달리스트인 박태환 선수에게 군대를 가라고 글을 올렸던 강의석이라고 하는 인간이 벌인 짓입니다.
이 놈 프로필을 보아하니 무려 서울대에다가 법대입니다.
아무리 천재 중엔 괴짜가 많다고는 하지만은... 이건 똘아이...??

온 몸을 시뻘겋게 칠하고 군대 폐지를 요구하는 1인 시위를 하더니, 급기야 국군의 날에 거리 퍼레이드를 하는 마당에 알몸으로 시위를 했습니다.
어익후... 이 놈, 똘아이 중에 상똘아이였구나...!!

도대체가 대한민국 국민이면서, 상식이 있는 놈이라면 그런 말은 감히 담지도 못할 것을...
군대라는 존재가 전쟁을 억제시키는 능력이 있다는 것도 모르는 겁니까..?
대한민국도 참 좋아졌군요. 이제 이런 주장도 서슴치 않고 튀어나오는 것을 보면...

만약에 그 놈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군대를 없앤다고 치면..??
북한괴뢰 놈들과 짱꼴라 색히들, 쪽발이 놈들이 좋다구나 하며 손뼉치고 성대한 잔치를 벌일겁니다.
그렇다면 그건 누구 책임...??

과연 그런 황당무계하고도 대꾸할 가치도 없는 주장을 다른 나라에서 펼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상 오늘의 요지경 뉴스 였습니다.
posted by 影猫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 생각해보면..이번 올림픽으로도 중국의 위상은 전혀 올라가지 않았던 듯 싶습니다..
    오히려 더 안 좋아졌달까 싶더군요..ㅎ;;;

    2. 뭐..저 역시 그런 생각이긴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사실 우리나라 안에서도 중국 등 외국인 노동자들의 행패가 얼마나 가관인데도
    우리나라에서는 손도 못대고 있지요..-_-a

    3. 개념이 도대체 어디로 간 녀석일까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박태환이 잘될때는 배아프니까 군대가라고 그러고
    이제 지가 갈 처지가 되니 없애야 된다는 거로밖에 안 보이는군요..-_-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8.10.04 00:35 신고  Addr Edit/Del

      1.이미 떨어질대로 떨어진 위상이라서 더 떨어질 것도 없겠지만은요...

      2.촛불집회를 막는다는 등 쓸데없는 곳에 공권력을 쓰지말고, 이렇게 제대로 된 것에 써야하는데... 지금 경찰청장은 '무능' 그 자체로군요..

      3.법을 전공한다는 놈이 그렇게 외치는 게 더 아이러니합니다. 수업 중에 헌법이 잘못되었다고 교수에게 항의할 듯...

  2. 중국쪽은 답이없습니다. 정부측에서 강하게 항의를 하던지 해야되는데. 제발 이런일이 더이상 생겨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애꿎은 대한민국의 사나이가 한분 떠나가셨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그리고 밑에 "강의석"군 말이죠. 이사람은 진보적인 사고를 가진사람이죠.
    카게네코님이 아실지는 모르겠지만 모 기독교재단에서 운영하던 학교에서도 강의석군은 1인시위를 했던적이 있었습니다. 바로 학교에서 정기적으로 가져지는 행사인 미사기도를 거부해서 학교에서 짤리고 말았죠.그래서 "종교의자유를 달라" 라는것으로 법원앞에서 30일 단식투쟁(30일맞나?)을 했던 사람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재판에서 승소하여 다시 학교에서 들어갔다고 하네요. 뭐 이건 아무 쓸모없는 여담이었고. 아무튼 법대에 들어갈만큼 머리도 된다만은. 조금 생각은 하고 저런 논리를 펼쳤으면 하는 바램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진보"적인 사고방식은 본받을만 합니다. 실천의지도 함께 말이죠.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8.10.04 13:06 신고  Addr Edit/Del

      대체 외교부에서는 무엇을 하는 걸까요...?
      강의석의 진보적인 사고방식은 좋습니다만...
      너무 현실에서 벗어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시대를 초월하고 있다랄까...??
      박태환 선수에겐 군대를 가라고 해놓고선, 군대폐지를 주장하는 건 무슨 논리인지, 이해를 할 수 없습니다.
      좀 더 현실에 맞는 주장을 펼쳐줬으면 합니다.
      덧붙여서 적어도 현재 우리나라에선 이렇게 튀는 인간을 좋게 봐주는 현실이 아니죠.

  3. 1. 중국은 지금 멜라닌이 문제가 아닙니다. 우주인이 문제죠 -0- 어쨌든 이번 기회로 중국 음식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되네요. 원래 그리 좋아했던 것은 아니지만, 더 기피 하겠군요.

    2. 저 것도 꽤나 문제가 되죠. 듣기로는 이런 비슷한 일들을 숨기기까지 했다던데, 뭐하고 있는 건지 답이 안나오네요.

    3. 저 분 사실 인터넷에서 우연한 기회로 접하게 되었습니다만, 저분의 정신세계는 아직까지 이해하긴 어렵군요. ㄷㄷ

    • Favicon of https://kageneko.tistory.com BlogIcon 影猫 2008.10.06 20:10 신고  Addr Edit/Del

      1. 저는 일본에 있었을 때의 일을 시작으로 중국이 정말 싫습니다. 어째 하는 짓거리마다 그렇게 미운 짓만 골라서 할까요?
      2. 언젠가는 밝혀질 일을 숨긴다는 발상이 안습입니다.
      3. 전 이 사람의 정신세계를 이해하고 싶지도 않아요..;;


影猫カンパニー :: 요지경 뉴스

지역로그

태그

''에 해당되는 글 건

''에 해당되는 댓글 건

방명록

공지사항

보호되어 있는 글입니다.
내용을 보시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Posted by
TAG

트랙백 주소 ::

  1. Subject:

    Tracked from  삭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