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바통] 影猫의 추천


이웃분의 한 분이신 라인슬링님의 바통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angela - 明日へのBrillant Road : 처음으로 angela 노래를 접하게 된 곡이었습니다. 이후로 전 완전히 angela의 팬이 되어버렸다죠.
유리상자 - 사랑해도 될까요? : 여러모로 저에게는 에피소드가 많은 곡입니다.
자전거 탄 풍경 - 너에게 난 나에게 넌 : 군대에 있을 때 무한반복으로 들은 기억이...
Westlife - My Love : Westlife를 좋아하는 계기가 된 2집 타이틀 곡입니다.


애니메이션

러브히나 : 본격적으로 애니의 세계에 빠지게 된 초기의 작품입니다.
클라나드 : AFTER STORY와 더불어 정말 감동의 물결이 흐르는 작품...!!
우주의 스텔비아 : 의외로 모르시는 분이 많더군요. 꽤 주변에 추천을 하는 작품입니다.
ARIA 시리즈 : 치유계 애니메이션의 본좌. 애니메이션을 보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봐주세요.


성우

호리에 유 : 처음으로 알게된 일본 성우. 중간에 잠깐 활동을 멈칫하였지만, 최근에 다시 왕성히 활동을 하십니다.
스기타 토모카즈 : 이제 그는 태클(츳코미)을 넣는 캐릭터로 굳어져버렸다~!
와카모토 노리오 : 명실상부한 남성 성우 중 최고의 자리에 서신 분..!! 진지한 캐릭터부터 개그 캐릭터까지 모두 소화가능하십니다.
시라이시 미노루 : 럭키 채널에서의 활약은 절대 잊지 못합니다. 와와와 와스레모노...


캐릭터

나루세가와 나루 : 러브히나의 히로인. 미녀인데다가 몸매도 좋고, 두뇌명석. 단, 가사일을 못한다는 것이 단점..
카타세 시마 : 우주의 스텔비아 히로인. 노력형 천재.
유노 : 히다마리 스케치 주인공. 여동생이 있다면 이런 캐릭터가 좋아요.
사쿠라바 아오이 : 일편단심 한 남자 만을 바라보는 점이 좋습니다.
세토 산 : 세토의 신부 히로인. 아버지가 조폭 두목인 점만 뺀다면...


게임

파랜드 택틱스 : PC게임 중에서 몇 안되는 즐겨한 게임. 단, 3 이후부터는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
프린세스 메이커2 : 육성 시뮬레이션의 최고봉입니다.
던전 앤 파이터 : 한창 시험기간일 때도 빠졌던 게임이었습니다.
슬러거 : 요즘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게임이로군요. 제목대로 야구 온라인 게임입니다.




가시고기 : 자식을 향한 아버지의 희생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오체불만족 : 비록 팔다리가 없지만, 그것을 이용하여 오히려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그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재, 이 분의 직업은 초등학교 교사..!!
러브 in 러브 : 러브히나의 한국 정발판. 저를 다시 만화책의 세계로 빠지게 해주었습니다.
안녕 스이카 : 최근에 본 책입니다. 왕따의 심각성을 알려주는 책이기도 하죠. 아마, 주인공이 죽는 몇 안되는 청소년 소설일 것입니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 일본문학에 본격적으로 심취하게 만든 책이었죠. 주인공의 슬픈 사랑이야기가 가슴을 후벼파고 들어왔습니다.
파페포포 시리즈 : 만화이지만 훈훈한 감동을 주는 그런 책입니다.
AQUA & ARIA : AQUA는 ARIA의 전작입니다. ARIA의 팬이 되려면 원작도 봐주는 센스..!!



이상입니다.
다음 바통은 '초보'님께로 잇도록 하겠습니다~!!